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퍼졌다

기분좋게 자스민 공주도 만나고

 

지니덕분에 신나게 소리지르며 집에왔는데

 

왜 갑자기 슬픈가

 

 

 

기묘한이야기를 보면

 

80년대에 10대를 지난 아이들이 나온다

 

나는 90년대에 10대를 보냈다

 

그 정서가 남아있어서일까

 

반갑고 그리워서일까?

 

 

 

나의 10대,

 

중학교 시절엔 H에게 가 내 최고의 즐거움이자 시련이었다

 

그렇게 사춘기를 보냈고

 

나를 찾았다

 

 

 

고등학교 시절엔 

 

일반적인 소녀가 가지는 즐거움을 즐겼으며

 

그것도 너무 행복했다

 

 

 

세기말까지의 나도 그렇게 잘 살았다

 

 

 

늘 이렇게 모든게 끝이나면

 

그 때가 기억난다

 

10대의 절정... J에게, 그리고 K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