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곧해대는

중국의 대단한 기술

얼마전 BBC가 소개한 짝퉁 USB 저장장치로 인해 중국 네티즌들이 시끄럽다.

공개된 제품은 외형상 제품 시리얼 넘버(S/N)까지 갖춘 정식 D-Link 제품이었으나 내부를 뜯어보는 순간 놀랄 수 밖에 없다. USB 연결부만 본드로 접착해 두었을 뿐 어떤 전자 회로도 탑재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 제품을 본 중국 네티즌들은 갖가지 재미있는 의견을 올리고 있어 더욱 화제다. 한 네티즌은 '역사상 최고의 USB 드라이버 오늘 오후 탄생'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 되고 있지만 큰 신뢰는 아직 없다. 오후에 한 룸메이트가 토우바오넷에서 USB 드라이버를 구매했는데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 듯 입에 거품을 물고 쓰러졌다. 옆에 있던 나는 친구의 모습에 너무도 놀라 제품을 조사해 보았더니 외형만 USB 메모리였다"며 황당한 사연을 소개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내가 본 것중 최강의 USB 드라이버'라는 제목의 글에서 "며칠전 친구의 컴퓨터를 조립하기 위해 전자상가에서 부품을 구입했는데, 경품으로 USB 드라이버를 받고 기분이 좋았다"며 "집에 돌아와 컴퓨터에 연결해 보았지만 전혀 인식이 되지 않아 제품을 뜯어 보았더니 그 속에 아무것도 없었다"고 밝혔다.

출처 : pop.pcpop.com

'줄곧해대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일 용량, 업로드 무제한인 인터넷 파일저장 [펌]  (0) 2006.11.11
모래조각  (0) 2006.11.11
음력 만우절  (2) 2006.04.28
음란서생  (0) 2006.03.01
아이 돈트 해브 애니 파트너  (2) 2006.02.24